사업(事業)운 대길(大吉) 비술법?

2009. 7. 15. 19:37주역·육임·육효

사업(事業)운 대길(大吉) 비술법?

시기적으로 불안하며 불면증이나 신경성으로 고생하며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못할 때 사업에 어려움을 겪는 수가 있다.
이럴 때 사업 대길부를 가지고 비법을 한다면 큰 효력을 받을 수가 있다.


방법 : 해당 년도 대장군방과 삼살방을 제외한 모든 방위 중에 한 곳에다 한지종이가 손바닦 크기 정도 잘라서 관공서[법원, 검찰청, 시청, 군청, 우량기업체, 유명인사] 중 주소와 상호를 기재하고 본인의 생년월일시를 적어 손바닦에 넣어 [33천세계 구천현세(3번)] 외우고 난 뒤 태워 버리면 된다. (태운 재는 사업장에서 버린다.)
두번째 소 고삐에다 담주나 염주를 걸어 본인의 집무 사무실 책상 속에 넣어 둔다.

설명 :
모든 일을 행함에 있어 반드시 지켜야 할 것은 대장군과 삼살방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대장군과 삼살방은 사람을 죽음에 까지 이르게 하는 무서운 방위 임이 분명하다.
관공서 및 기타 란에 글을 적어 본인의 생년월일시와 이름을 적는 것은 일상 생활에 흐름을 보이지 않는 신령(神靈)의 힘을 청하여 기(氣)를 받는 것과 같은 이치다.
소 고삐는 집안의 재물을 모두는 것이며, 염주나 담주는 기 운기를 보호함에 의미가 깊다.
보통 염주는 주위의 기운을 맑게 하는 것으로 해로운 것을 노여워하게도 한다.
즉 시작함은 주위의 기를 맑게 하기 위함이고 이미 시작한 경우는 액을 피하고 복을 받아들이기 위해서 거름이 있는 것을 뜻한다.
여기에서 엄지는 재운을 끌어드리는 것과 같고 장지는 다른 기운을 불러들이는 것을 의미한다.
보통 손가락을 오랫동안 빠는 아이는 그래서 기운이 허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
타인에게 염주를 돌리는 모습을 보이는 것은 "상대의 기운을 정화시켜주겠다" 본인의 기운이 약할 때에는 오히려 해가 되는 성향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니 유의하여야 한다.  

'주역·육임·육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진(怨嗔)풀이법?  (0) 2009.07.15
교통사고 방지법?  (0) 2009.07.15
재복(財福)을 다스리는 법?  (0) 2009.07.15
흉몽(凶夢) 퇴치법?  (0) 2009.07.15
흉(凶)을 길(吉)로 만드는 비법?  (0) 2009.07.15